Arsenal Movie
close
 

 
바이킹 2014-05-18
좋네요!
 
장희찬 2014-05-18
아스날 우승했습니다!!! ㅜㅜ FA컵!!!
 
짬뽕그릇 2014-05-12
오늘날씨 좋네요 ~~~ 산책이라도 해야겠어요
 
킬패세숙 2014-05-11
헣 이건 뭐죠 ㅎㅎㅎㅎㅎㅎ 반갑습니다
 
일문학과 2014-05-09
아니 ㅋㅋㅋ 이런 귀요미
 
외질일레븐 2014-05-08
메일주소 변경했더만 인증 메일 확인해야 로그인된다고 하네요 ㅜㅜ
근데 정작 메일이 안 오니까 뭐 어떻게 할 수가 없어요 ㅜㅜ 도와주세요
 
지단 2014-05-07
이건뭔가요??
 
김상현 2014-05-06
회원가입 인증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 
피버베르기 2014-05-04
이런게 있었다니!!
 
- 2014-05-03
가입한지 좀된것같은데 왜 아직도 인증메일이 안오나요??ㅠㅠ
 
백색환영 2014-05-03
보강했으면 하는 포지션에 왜 감독이 없죠?
 
집떠나면개고생 2014-05-02
이런게 생겼었군요! 게시판만 눈팅하고 있었네 ;
 
DIIV 2014-04-30
이메일 주소 변경했더니 메일 인증해야 한다고 하는데 메일이 안와요.
운영자님들 도와주세요 ㅠㅠ
 
lalmarlbo 2014-04-27
가입하는데 왜 자꾸 메일이 안오는거죠... 하루가 지났는데도 안오네요 ㅜㅜ
 
정서불안 2014-04-27
신기방기
 
유자 2014-04-22
이거 이모티콘 너무 귀엽네요 ㅎㅎ
 
교대 2014-04-21
(무서운 일진 톤으로) 야 아스날, 내는 fa컵 결승전까지 너네 경기 안보고 있을라니까 그때까지 챔스 따놔라? 어쭈? 가만안둬??
 
battlecatt 2014-04-21
이런게 있었네요 한줄톡
 
신입 2014-04-20
회원가입 인증메일이 안옵니다. 예전처럼 회원가입기간이 따로 있나요?
 
young026 2014-04-20
메일주소를 변경했는데 인증메일이 안 와서 이후 로그인을 못 하고 있습니다. 벌써 두 달쯤 된 것 같네요.
변경한 메일 주소는 youngo26.pub@gmail.com 입니다.
 
Thierry 2014-04-18
와 이거 뭐에요 신기방기
 
서인동 2014-04-18
군대 와서 지금 뭐가뭔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ㅎㅎ
 
꼬망 2014-04-16
하... 하루종일 뉴스보는데 안타깝네요.. 세월호... 제발 무사하길 바랍니다..ㅜㅜ
 
buzart 2014-04-16
인증메일이 안와서 로그인이 안되네요~
확인좀부탁드릴게요! 작성자 이름과 회원가입 신청한 아이디 동일합니다.
 
Only1Arsene 2014-04-16
3주만에 100만 모아서 1000깡하는데, 지켜보기도 지겹네요. 랩갭을 채워야하니 ㅠㅠ
 
교대 2014-04-16
역시 어제도 리그경기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네요 어서 파컵결승전이나 해라...
 
코넥션 2014-04-14
꼭 우승했으면 좋겠네요!!
 
Only1Arsene 2014-04-13
캬! 이겨서 기분 최고조인데, 아침부터 동생녀석이 쌩쑈를 하네요.... 에휴 사춘기 언제까지 지켜봐야하는지..
 
꼬망 2014-04-13
이겨서 기쁘다만 경기력 정말 문제 있네요... ㅜㅜ
 
혀로즈 2014-04-13
커몬...
처음 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  다음  맨끝